• Thu. Feb 2nd, 2023

의회 겨울 세션 2022 라이브 업데이트: Mandaviya는 정부가 글로벌 Covid 상황을 주시하고 그에 따라 조치를 취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BySagar

Dec 22, 2022

의회 겨울 세션 2022 라이브 업데이트: 만수크 만다비야 연합 보건부 장관은 목요일 정부가 최근 중국과 세계 다른 지역에서 사례가 급증한 후 전 세계 코비드 상황을 주시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Lok Sabha에서 그는 경계를 강화할 것을 촉구하고 사람들에게 마스크 착용 및 사회적 거리 유지와 같은 예방 조치를 취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그는 또한 공항에서 국제 여행자의 무작위 RT-PCR 테스트와 같은 조치가 시작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오늘 의회에서 Narendra Modi 총리, 양원 의장 및 기타 여러 MP가 안면 마스크를 착용하는 모습이 목격되었습니다.

목요일 아침 Rajya Sabha에서 야당 지도자들이 중국에 대한 논의를 계속 요구하면서 파업을 벌이는 혼돈의 장면이 펼쳐졌습니다. 눈에 띄게 동요한 RS 회장인 Jagdeep Dhankar는 야당 지도자들에게 그들의 행동이 오랫동안 그들을 “괴롭힐”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야당 지도자인 Mallikarjun Kharge에게 오후 1시에 자신의 방에서 만나자고 요청했습니다. Lok Sabha 절차는 몇 분 안에 연기되었으며 Rajya Sabha 절차는 야당 의원의 구호 속에 계속되었습니다. 정체에 대응하여 프랄하드 조시(Pralhad Joshi) 의회 장관은 당이 집권했을 때 “중국에 땅을 잃었다”고 비난하면서 의장과 협력하지 않은 것에 대해 의회를 비난했습니다.

Bihar에 대한 그의 발언이 분노를 불러일으킨 지 하루 만에 Piyush Goyal 노조 장관은 “Bihar를 모욕할 의도가 없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감정에 상처가 된다면 발언을 철회할 의향이 있다”고 말했다. 화요일 RJD MP Manoj Jha가 세출 법안에 대한 토론에 개입하는 동안 Goyal은 끼어들어 “inka bas chale, toh desh ko Bihar hi bana de”라고 말했습니다. . 그 이후로 당 지도부는 노조 장관에게 사과를 요구해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