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hu. Feb 2nd, 2023

PM Modi, 국가의 Covid-19 준비 상태를 검토하기 위해 고위급 회의 주재

BySagar

Dec 22, 2022

Amit Shah 노조 내무부 장관, Mansukh Mandaviya 보건부 장관, Jyotiraditya Scindia 민간항공부 장관, 고위 관리들이 회의에 참석하여 국가의 Covid-19 대비태세를 평가했습니다.
나렌드라 모디 총리는 코로나19 상황에 대한 고위급 회의를 주재하고 있다.

Amit Shah 노조 내무부 장관, Mansukh Mandaviya 보건부 장관, Jyotiraditya Scindia 민간항공부 장관, 고위 관리들이 회의에 참석하여 국가의 Covid-19 대비태세를 평가했습니다. 이 회의는 중국 전역에서 Covid-19 사례가 대규모로 급증하는 가운데 열렸습니다.

이에 앞서 만수크 만다비야(Mansukh Mandaviya) 보건부 장관은 의회 상하원 연설에서 정부가 새로운 코로나19 변종을 예의주시하고 있다고 말했다.

장관은 주정부가 양성 사례의 게놈 시퀀싱을 수행하도록 요청 받았으며 공항에 도착한 국제선의 무작위 샘플링이 시작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수요일에 보건부 장관은 국가의 Covid-19 상황을 검토했습니다. 그는 사람들에게 마스크를 착용하고 사회적 거리를 유지하며 예방 접종을 받도록 요청했습니다.

“일부 국가에서 #Covid19 사례가 증가하고 있는 점을 고려하여 오늘 전문가 및 관계자와 함께 상황을 검토했습니다. 코로나19는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모든 관계자들에게 경각심을 갖고 감시를 강화하도록 지시했습니다. 우리는 어떤 상황이든 관리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라고 Mandaviya는 트윗했습니다.

인도는 BF.7 변종 사례 4건을 발견했습니다. 그러나 Niti Aayog 회원 VK Paul은 이 변종이 인도에서 발견되었지만 급증하지는 않았기 때문에 당황할 필요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새로운 변형이 아니라 Omicron BA.5의 하위 계보입니다.

“사람들은 붐비는 지역에서 마스크를 착용해야 합니다. 동반 질환이 있거나 노인들은 특히 이를 준수해야 합니다.”라고 수요일 Mandaviya가 주재한 회의에 참석한 Paul이 말했습니다.
화요일에 연방 보건부는 편지에서 모든 주와 연방 영토에 새로운 변이를 추적하기 위해 게놈 시퀀싱을 강화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Rajesh Bhushan 보건부 장관은 이번 훈련이 새로운 변종을 적시에 발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